본문 바로가기
Open Solution/ERP 구축 환경의 변화

OPEN SOLUTION ERP의 VISION

by EMAX 2021. 2. 2.
반응형

90년대 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ERP 구축 방안에 대한 고민은 시대의 흐름에 따라 또, IT 환경의 변화에 따라, 기업 환경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2010년 이후부터 현재에도 그 변화는 계속되고 있으며, 앞으로의 변화를 예측하기가 힘들 정도로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ERP 전문 IT기업들도 이러한 변화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시장 속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내놓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장 상황을 무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ERP 고객의 요구사항이 다양화.다변화 하고 있으며, 초기 시장의 수준과는 달리 끊임없는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제, Package ERP 위주의 기존 틀에서 벗어나 전산실 및 개발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 설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으며,

 

IT 기업은 서비스 지원 조직에서 벗어나 고객과 일체된 모습을 이루어 나갈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 변화와 기대에 대응하기 위해 EMAX는 기존 ERP의 틀을 깨고, Package ERP의 한계를 벗어나 더 나은 서비스를 지원하며

 

현업의 만족도를 고도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EMAX가 제공하는 ‘Open Solution ERP’ 가 기업 내 전산실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방안이며,

 

고객사의 성장을 도모하고 함께  미래를 펼쳐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frame 7

제안서 보러가기 ▶ www.emaxi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