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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 Proposal/재무.자금.자산.예산.부가세

재무회계시스템 제품소개서

by EMAX 2021. 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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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rame7" 회계 시스템 개요


'Opem Solution ERP'의 재무회계 시스템은 중소기업 및 조 단위 매출을 하고 있는 글로벌 그룹사까지 운영이

가능한 고급의 회계 시스템입니다.


재무회계 시스템 구축 시 요구되는 예산관리, 회계관리, 자금관리, 고정자산 관리, 부가세관리 등의 주요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특히 자금관리 기능이 매우 고도화 되어 있으며 현업의 재무업무 처리를 위한 각종 편리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조 단위 매출의 제조 기업과, 중견기업, 외투법인, 기타 서비스 법인 등 다양한 업종에 대한 구축 경험을 기반으로 단순 회계 전표 입력을 통한 세무업무 처리 뿐만 아니라, 전사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확장성 높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지출결의서 제공 및 각종 시스템과의 자동분개 서비스를 이용한 무전표 시스템의 제공, 사용자가 직접 각종 재무제표 양식의 제작하고 출력할 수 있으며, 기능통화를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화폐관리를 지원하고 기능통화 기반의 재무제표를 제공합니다.

 예산관리는 예산편성 및 집행실적이 관리되며 회계관리와 연동시켜 통제기능이 부여되며, 영업관리, 자재관리, 무역관리 등 타 시스템과의 연동, 특히 자금의 흐름 및 재무상태의 파악, 자금의 예측 및 통계정보를 제공하여 경영상의 판단자료로 활용토록 하며, 기타 회계관리와 관련된 자금관리, 세무관리, 고정자산이 구축되어 업무 효율을 높일수 있는 종합회계시스템으로 구현됩니다. 

기타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모듈을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어 구축 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자금관리, 경영계획, 은행 CMS 연동, 경영분석 시스템 등은 회계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은행 CMS 연동, 전자세금계산서 연동, IFRS 시스템과의 연동, 연결재무제표 제공 등은 중견 기업에서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조 단위 및 수 천억 이상의 기업에 이미 구축되어 다양한 기능과 안정성을 확보하였고, 제조, 유통, 서비스, 병원, 공공, 외투법인 및 기 구축된 물류 시스템 연동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e-Accounting 모듈을 이용한 무전표 시스템 구축은 CMS 시스템과 연계되며, 거래처, 경비, 자산, 외환거래 등 다양한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지출결의서 모듈로써의 완벽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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