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RP Service/Package | Cloud ERP

‘PACKAGE ERP’ SERVICE 지원방안

by EMAX 2020. 12. 14.
반응형

Package ERP Service Total Outsourcing 서비스로서, 
   사용자와 관리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해 드립니다!

 

 

1. 교육 지원 방안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개발된 프로그램의 효율적인 운영을 목적으로 하는 교육뿐만 아니라, 정보화시스템을 이해하고 업무 효율화를 위해 시스템의 필요성을 공감하며, 정보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는 교육까지도 포함하게 됩니다. 교육은 시스템 및 네트워크 운영자, 개발 참여자, 실무사용자를 대상으로 교육내용과 목적을 구분하여 실시하며, 시스템의 운영뿐만 아니라 고객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포괄적인 교육까지 포함합니다.

 


 

2. 교육 방법

EMAX는 ERP 시스템의 성공적인 구축 및 운영을 위한 교육훈련 일정계획을 제시하며, 상세일정, 기타 시스템 구축 및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교육은 협의를 통해 업무를 고려하여 수립합니다.

시스템 교육은 사용자, 시스템 운영자, 응용개발자, 고급관리자 등 레벨에 따라 별도의 커리큘럼에 의해 진행, 교육훈련의 효과를 극대화하며 시스템운영자, 응용개발자, 고급관리자의 경우, 관련 기술의 전수 및 이전을 교육과정에 포함시켜, 프로젝트 완료 후 독자적인 유지보수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3. 유지보수 방안

프로젝트의 특성을 고려하여 시스템의 안정된 운영과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각 단계별 각종 응용소프트웨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유지보수 체계를 수립하고 각 단계에 적용합니다.

ERP 시스템 구축은 숙련된 인력과 S/W를 이용하여 자체 운영시스템의 효율적 관리와 외부 시스템과의 연계, 그리고 외부 수요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등이 운영되므로 유지보수를 위한 적절한 방안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현실적인 백업입니다.

유지보수 절차에 따라 365일 24시간 지원체제를 위한 비상연락망을 구축하여 사용자 지원창구를 통해 장애를 접수한 후 유지보수 전담인원에게 이관함으로써 일관성 있는 항시 지원체계를 유지하고 지원합니다.

 

제안서 보러가기▶www.emaxi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