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 Solution/Open Solution Coustomer

‘OPEN SOLUTION ERP’ 시스템의 대상 고객

by EMAX 2021. 1. 8.
반응형

‘Open Solution ERP ‘ 시스템의 고객은 점차적으로 확대되어 가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비롯한 BOM 기반의 다양한 제조 업종을 기본으로 하여 건설, 유통업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매출 규모에 있어서도 수 백억에서 수천 억, 조 단위 이상의 매출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퍼런스를 확보하였으며,

 

규모가 작은 연 매출 100억 전후의 소규모 매출 규모의 기업에 대해서는 ASP 서비스를 통하여 서비스를 확대 해 나가고 있습니다.

 

회계/인사급여 시스템 등의 관리 시스템만을 요청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해서도 다수의 레퍼런스를 확보하여

 

국내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D사의 시스템을 WIN-BACK 시키는 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으며,

 

기타 물류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하여 관리회계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시스템을 납품하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Open Solution ERP’ 는 전산실 및 개발자를 보유한 기업에 매우 유리합니다.

 

전산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Package ERP를 구매할 수 밖에 없었던 기존의 환경은 전산실 및 개발자에게는 매우 불리하였습니다. 현업의 불만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전혀 없었을 뿐아니라  사내 위상이 매우 불리하여 제대로 된 조직으로 자리잡기가 어려웠습니다.

 

‘Open Solution ERP’ 는 기업 내 전산실의 이러한 문제점을 모두 해결 해 줄 뿐 아니라 기업의 전산투자 의지를 이끌어 내고, 현업의 만족도 극대화로 이어져 사내에 반드시 필요한 조직으로 자리잡게 합니다.

 

업종특화 ERP 가 필요한 기업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Open Solution ERP’ 는 자동차 부품 ERP 개발을 시작으로 전기/전자/조립 및 가공 기업을 위한 BOM 기반 표준 ERP 시스템과 더불어 사출, 금형, 인쇄, 장비, 설비, 화학, 철강 등 다양한 업종에 최적화된 ERP 시스템을 보유 해 가고 있습니다.

 

업종특화 ERP 시스템만 전문적으로 10년 이상 개발해 온 기업과  컨소시엄 구성을 통해 업종 전문 PM이 투입되어 현업의 업무를 분석하고 동종 업계의 다양한 적용 사례를 기반으로 컨설팅을 수행하여 ERP 성공 구축을 지원합니다.

 

자동차 부품 기업에 최적화 된 업종특화 ERP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국내 ERP 기업 중 가장 완성도 높은 자동차 부품 ERP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자동차 부품 기업에 필요한 5Star 인증을 위한 QMS, APQP, ECO, CMMS, 서열관리, 차종별 BOM, 코일센터 관리, MES/POP/APS 등과 HMC/KMC 에 대한 정산 모듈, 차종별 원가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 천억에서 조 단위의 매출 기업과 글로벌 사업장까지 적용해 본 경험과 자동차 부품 전문 PM이 투입되어 직접 컨설팅을 수행함으로써 현업과의 원할한 미팅은 물론, 차체, 사출, 전장 등 다양한 자동차 부품 업종에 대한 Know-How를 제공 해 드립니다.

 

ERP Source 만을 공급 받고자 하는 기업에도 공급 해 드립니다.

 

전산실 및 개발 인력이 .net 및 MS-SQL에 대한 경험을 갖고 있거나, 기타 개발 언어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충분히 ERP Source 만을 제공 받아 직접적인 구축이 가능합니다.

 

당사로부터 약 1~3개월 정도 개발 툴 및 프로세스에 대한 전문적인 기술지원을 시행할 수 있도록 자체적인 커리큘럼 및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어 비용을 절약하기 위한 방안이 필요하거나 자체적인 역량을 확보하고자 하는 기업에서는 매우 편리한 방안입니다.

 

ERP Package 도입에 실패한 기업의 Win-Back 을 지원합니다.

 

ERP Package 도입에 실패하여 재 도입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Open Solution ERP’ 시스템은 충분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전산실이 없었다면 전산실, 혹은 초급 이상의 개발자를 채용하고  ‘Open Solution ERP’ 로 구축하십시오.

 

현업의 요구에 대해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진 당사의 ‘Frame7’ 개발 플랫폼은 현업 유지보수에 있어 가장 편리한 툴입니다. 화면에서 DB Qurry 문을 직접 수정하고 즉시 반영할 수 있어 전산 직원만 있다면 최고의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