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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Solution/Customer Service

OPEN SOLUTION ERP 고객 서비스 개요

by EMAX 2021. 1.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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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pen Solution ERP’ 시스템은 기업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핵심 프로세스를 통합하고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이며, 관리 및 운영에 있어서도 편리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 효율적인 지원체계를 확보하여 기업에서 직접 시스템을 최적화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파트너 및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개요 -다양한 ERP 개발 경험을 보유한 경헙있는 개발자가 시스템 구축을 직접 지원 합니다.

-기업 전산실 등 내부 개발자에게 시스템 개발에 필요한 수정, 확장 개발 등 중요 업무를 직접 수행할 수 있도록 기술지원 교육을 제공하며 컨설팅, 개발 및 현업 서비스에 대한 기술적 방안에 대해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 개발자가 없더라도 최소한의 기술 습득만으로도 시스템 전반에 대한 운영이 가능할 수 있도록 전문 관리자를 선정하여 지원합니다.

기술 이전 서비스 -시스템 구축 후에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전 부문에 걸친 기술이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기술이전을 위한 단계적 절차를 마련하여 체계적인 이전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정해진 커리큘럼에 의한 정기교육 및 수시교육에 참여하여 기술이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참여를 통한 기술이전 -시스템 분석 및 설계 시 전산실 인력을 직접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시스템 개발에 사용자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전문 개발자의 공동 참여로 플랫폼 활용 및 각종 요소 기술 및 개발에 익숙하도록 유도합니다.

-시스템 구축 시 업무별 운영자, 시스템 관리자를 같이 투입함으로써 체험적이고 자연스러운 기술이전이 가능하며, 독자적인 시스템 운영 및 관리능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속적 기술이전 -시스템 운영 관리 기술에 대한 노하우와 각종 활용 기술 정보 제공합니다.

-당사에서 직접 개발한 Frame7 개발 플랫폼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에 따라 이의 활용을 위한 기술을 지원하며, 신규업무 등 개발에 대한 기술자문을 수행합니다.

교육을 통한 기술이전 -필요 시 전문 교육 커리큘럼을 마련하여 시스템 운영 및 활용을 위한 별도의  교육을 실시하고 정기, 혹은 비정기 교육에 직접 참여하여 타사의 인력과 함께 기술이전 교육을 별도로 받을 수 있는기회를 제공하여 커뮤니티 형성이 이루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제안서 보러가기 ▶ www.emaxi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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