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 Solution/Open Solution ERP

ERP 개발 PLATFORM의 필요성

by EMAX 2021. 2. 1.
반응형

‘Open Solution ERP’ 시스템의  개발 Platform 은 Microsoft의 최신 기술인 .net Framework 을 활용하였습니다. 

 

ERP 를 개발함에 있어 대부분의 ERP 기업들이 자체 개발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지만 대부분 생산성이 낮아 일반 소스코딩(일명 날코딩)과 별다르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발 방식은 개발자 개인의 역량에 따라 코딩의 수준이 다르고 나름대로의 방식을 고수하기에 다른 개발자가 개발한 것은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며, ERP 기업 내에서도 가장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Open Solution ERP’ 시스템의 ‘Frame7’ 개발 플랫폼을 활용하면, 소스 코딩을 자동화하여 개발자의 단순 반복 업무로부터 벗어나게 해 주며,

 

소스코딩과 DB 작업을 누가 하든 개발자라면 모두가 이해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코딩을 제공 해 주고, 많은 작업을 MS-SQL 기반에서 작업하기에

 

.net 을 몰라도 SQL 을 초.중급 이상 다룰 줄 아는 개발자라면 시스템을 이해하고 재구축하는데 있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현업의 수정 요청에 대해 대해 WEB 상에서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하여, 기존의 시스템과 같이 소스코딩 후

 

컴파일 과정을 거쳐 서버와 클라이언트에 파일을 제공해야만 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생략됩니다.

 

이렇게 개발(코딩) 생산성을 50% 이상 향상시키고, 구축 후 전산실의 자체적인 유지보수 환경을 최적화 시켜 주는 시스템은 국내에서 ’Frame7′ 이 유일합니다. 

 

ERP 개발 PLATFORM

제안서 보러가기 ▶ www.emaxit.co.kr

반응형

댓글